2023 통일마라톤대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유의사항

집합 시간 및 장소 모든 참가자는 2023년 9월 10일(일) 전주시 서신동 청소년광장(롯데백화점 앞, 백제교 아래 천변)에 오전 7시 50분까지 집결하셔야 합니다. 미리 배송된 기념티와 배번호를 착용 후 본부의 안내에 따라 참가해주십시오.
배번호 출전 선수는 대회본부가 발급하는 공식 배번호를 앞쪽에 부착해야 합니다. 배번호는 임의로 제작, 변조 할 수 없습니다. 배번호를 부착하지 않거나 변조, 훼손할 경우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인명의가 아닌 배번호를 착용하거나 성별, 나이(성인/ 청소년)에 맞는 배번호를 착용하지 않고 입상할 경우, 수상은 취소됩니다. 성인 여성은 1,000번대, 성인 남성은 2,000번대, 청소년 남성은 3,000번대, 청소년 여성은 5,000번대입니다. 만약 배번호에 오기가 있을 경우엔 사전에 사무국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탈의실 및 물품보관 대회장 내 남,여 탈의실과 물품보관소가 운영됩니다.
단, 물품보관소에 보관 후 도난이나 분실된 물품에 대해서 주최측에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귀중품은 가져오시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참가자 건강관리 참가자는 대회코스를 무리 없이 달릴 수 있는 건강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대회사무국은 미리 의료기관의 검진을 받을 것을 권유합니다. 주최측은 경기 중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대비하여 보험에 가입하지만, 보험에 의한 것외에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각자 건강관리에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 경우에 따라 대회본부는 건강진단서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역지침 참가 신청 시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를 것을 동의하지 않으면 참가 할 수 없습니다.
서로의 안전을 위해 가급적 마스크를 착용하고 행사장에 오시기 바랍니다.
행사장에는 개인위생을 위하여 손 세정제를 구비하고 있으며 부스 등을 지속적으로 소독합니다.
구급차량 응급 환자를 위한 구급차량을 운영하며 배번호에 연락처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1. 행사 도중 몸에 이상이 발생하면 구급차량을 부르거나 부근의 진행팀에게 도움을 청하십시오.
2. 행사장 내에 의무실과 구급차량이 있습니다.
3. 주최측은 행사중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대한 응급조치 외의 책임은지지 않습니다.
참가제한 1. 질병관리본부의 기준에 의거, 자가격리를 실행해야 하는 자
2.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지침에 따를 것을 동의하지 않은 자
3. 고온 등 몸 상태에 이상이 보이는 자
실격 다음의 경우 참가자격이 박탈됩니다.
1. 배번호를 착용하지 않았을 경우
2. 임의로 코스를 바꾸거나 등록선수가 아닌 사람이 대신 참가할 경우
3. 출발점 혹은 중간지점의 주로를 이탈하여 완주했을 경우
기타 1. 본 대회는 기록측정용 칩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중간지점에서 확인도장을 받아오셔야 완주로 인정이 됩니다.
3. 본 행사는 참가신청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및 정상적인 대회운영이 불가능한 우천 또는 천재지변으로 행사가 취소될 경우 참가비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단, 제작물품은 모두 택배 발송 됩니다.

카피라이터

  • [54954]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룡6길 6-1 2층
  • Tel. 063) 255-6150
  • Fax. 063) 276-0615
  • Email. jb6150@hanmail.net/615jeonbuk@gmail.com

LOGIN
ID저장
인증서